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5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신년사

by 모든 정보맨 2025. 1. 3.
반응형

2025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신년사 (사진 출처 : 신세계그룹)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은 2일 발표한 2025년 신년사에서 위기를 정면으로 돌파할 핵심 무기로 ‘1등 고객을 만족 시키는 본업 경쟁력’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본업에 대한 깊은 고민과 실행이 필요하다고 주장하며, 시장 상황이 엄중한 현실임을 직시했습니다. 고물가와 불경기 등으로 인해 소비자들의 지갑이 얇아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기업은 도전하고 성장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씀하셨습니다.

 

정 회장은 “2025년은 우리의 본업에 대해 집요하게 고민하고 실행해야 한다”면서, 본업의 중요성을 다시금 일깨우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본업은 신세계그룹을 있게 한 성장 엔진이며, 이 엔진의 핵심 연료는 ‘1등 고객’이라고 정의했습니다. 그러므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고,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더욱 나은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정 회장은 또한, 현재의 경제 상황이 결코 쉽지 않지만 이러한 위기 속에서도 기회를 찾아 도전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시장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고객의 요구에 선제적으로 나아가는 것이 기업의 생존과 성장을 위한 필수 조건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습니다. 그는 “이럴 때도 기업은 도전하고 성장해야 한다”고 역설하며, 신세계그룹이 위기를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2025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 신년사 (사진 출처 : 신세계그룹)

2025년은 신세계가 다시 한번 혁신하고 변화할 적기라는 정 회장의 말은 미래 지향적인 비전을 나타냅니다. 경쟁이 치열해지는 시장 속에서 신세계그룹이 우위를 점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지금이 절호의 기회라는 점을 모두가 인식해야 합니다.

 

정 회장은 신세계그룹의 본업을 더욱 강화하고, 이를 통해 1등 고객을 향한 노력을 지속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 개발이 필수적이라는 것입니다. 고객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이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변화를 꾀하는 것이야말로 신세계의 미래를 밝힐 길이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 회장은 신세계그룹이 2025년을 맞이하여 궁극적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이를 통해 더욱 강한 기업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했습니다. 본업에 대한 집중과 혁신, 그리고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는 경영 철학이 신세계그룹의 미래를 밝힐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신세계그룹은 정 회장의 비전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을 향한 노력과 혁신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2025년은 신세계그룹이 더욱 성장하고, 고객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의미 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